티스토리 뷰

이쁘고 잘생기고 완벽한 스타일링까지 완벽한 가슴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방영채널 : 중국 후난위성 TV
방송 횟수 : 51부자/ 웨이브 기준 45부작
장르 : 현대극, 로맨스
출연진 : 황징위, 디리러바, 장신위, 역대천 외

[행복, 촉수가급]은 화려한 조명이 가득한 상하이를 배경으로 패션디자이너 저우팡과 전자상거래 업체 CEO 쑹린, 일도 사랑도 놓칠 수 없는 두 주인공의 인연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행복, 촉수가급'은 '행복은 손 닿는 곳에'라는 뜻입니다.


행복, 촉수가급 간략한 줄거리

5년간 사귄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운 것을 알게 된 저우팡.

그녀는 실의에 빠져 해안도로를 걷던 중, 오토바이를 몰던 쑹린과 부딪힐 뻔하며 사고가 납니다.

그렇게 그냥 지나치지 않고 쑹린은 저우팡의 하소연도 듣고 그녀의 기분을 풀기 위한 저녁 술자리까지 매너 있게 그녀를 돌봅니다.

 

그때까지만 해도 우연히 마주친 한번 볼 사이라고 서로를 생각한 둘.

하지만 의류 디자인 저작권 침해 소송으로 인해 두 사람은 다시 악연으로 마주치게 됩니다.

 

다시는 볼일 없을 것 같았던 쑹린과 저우팡은 자꾸 마추지게 되는데

디자인 저작권 침해소송으로 다시 마주하게 되면서 악연이다 싶었는데 

저우팡의 사촌동생과 쑹린의 동생이 같은 학교 같은 반이 되며 두 사람은 학교 교무실에서도 학부형으로 다시 마주치게 됩니다.

 

여자에 대해 잘 모르는 쑹린은 여동생과 자꾸 부딪치는데 저우팡이 중재역할을 해주고 여동생을 살펴주어 그녀에게 세웠던 날카로움도 조금씩 걷어가는 쑹린.

두 사람의 인연이 얽히며 쑹린은 점차 저우팡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고, 저우팡 역시 점점 그에게 마음을 열게 됩니다.

 

저우팡이 조카와 함께 살 집을 구하고 있을 때 자신이 살고 있는 맞은편 집을 저우팡이 살 수 있게 도와주는 등 가까워질 기회를 만드는 거 같았습니다. 자신의 집 테라스에서 맞은편 저우팡의 집을 지켜보는 쑹린의 모습이 왠지 귀엽더라고요.

 

쑹린을 오래전부터 좋아해 온 여배우.

그의 연인이 되고 싶어 하지만 늘 선을 긋는 그의 태도에 그저 곁에서 지켜보는 걸로 만족하고 살았는데 그가 저우팡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자 저우팡을 견제하며 자신의 위치를 이용해 저우팡에게 굴욕을 주기도 하고 시련을 주시고 합니다.

 

점점 사랑에 빠지게 된 두 사람, 동시에 둘은 비즈니스 파트너로서도 협력하게 되는데

저우팡의 패션 브랜드와 쑹린의 사업이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며 둘은 일에서도, 사랑에서도 최고의 커플이 됩니다.

 

서브커플인 친칭과 쭤이린도 처음에는 누나가 동생을 잡아끄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는데, 나중에는 동생이 누나를 챙기면서 끌고 있다는 느낌을 주는 그런 커플입니다.

 

친칭의 아버지는 친칭에게 숨기고 암치료를 받고 있었는데 우연히 이 사실을 알게 된 쭤이린이 그녀 대신에 병원을 자주 방문하여 신경을 써줍니다.둘이 한차례 헤어짐을 맛보지만 쭤이린이 아파서 고생할 때 자신의 사랑을 깨닫고 다시 사랑을 시작하게 됩니다.후에 그의 엄마가 과거 학창 시절의 엄했던 선생님이었음을 알고 자신의 과거 이미지 때문에 그의 어머니가 그녀를 반대해 마음 아파하지만 저우팡의 엄마까지 딸 같은 그녀를 도우면서 둘을 이어주려고 노력합니다.

 

한편, 자신을 탐탁지 않게 생각하는 저우팡의 부모를 위해 노력하는 쑹린의 모습도 볼거리입니다. 

 


인물소개

디리러바_저우팡 역

결혼 전 남자친구에게 사기당하고 밑에서부터 다시 시작한 의류 디자이너.

전남자친구 때문에 이런저런 일을 수습하다 오프라니 쇼핑몰 대표 쑹린과 자주 부딪칩니다.

자신과 달리 냉철하게 일처리 하는 쑹린이 자신의 조카와 여동생에게는 꼼짝 못 하는 오빠라는 걸 알고 일적으로나 내면적으로 매력을 느낍니다.

그와 사랑에 빠지기 시작했을 무렵부터 전보다 더 심하게 자신의 브랜드 관련 사건사고가 터지자 견딜 수 없이 힘들어합니다.

그저 나의 바람은 자신에게, 그에게 좀 더 당당한 존재가 되고 싶은 것뿐인데...

 

황징위_쑹린 역

온라인 쇼핑몰 대표.

업계에서 어린 편이지만 대표라는 자리에 어울리는 판단능력과 리더십을 갖춘 남자

그런 그가 점점 부드럽고 냉정함을 잃게 된 건 저우팡과 사랑에 빠지고 나서였습니다.

그도 그가 변한 걸 알지만 사랑이 더 중요했습니다. 

그는 저우팡이 너무나 사랑스럽고  결혼하고 싶은 마음까지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우팡이 자신 때문에 자꾸 곤란한 일을 겪는 게 힘들어 그녀가 자신과 더 이상 함께 일하지 않겠다는 결정을 내릴 때 붙잡지 못했습니다. 

 

장신위_친칭 역

저우팡의 절친으로 재벌 2세 보석디자이너

 

역대천_쭤위린 역

쑹린의 회사인 완펑그룹 신입사원


개인적 느낌

디리러바는 어떤 남자배우와 연기를 해도 찰떡 같이 호흡을 맞추는 것에 놀랍네요

믿고 보는 배우라 그런지 이번 드라마에서도 역할에 매우 잘 어울립니다.

디리러바  드라마 스타일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두 주인공의 사랑얘기로 가슴이 콩닥콩닥 거리고 소소한 재미도 있어 좋습니다.

반응형